Taste Dive

기본 정보
상품명 Taste Dive
[제품] Story text 무니토 2024년 캠페인은 ‘Taste Dive’ 입니다.
취향의 여정을 넘어 나 자신에 더욱 집중하는 '취향의 깊이'를 선보이고자 합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ampaign
[Story] Link /story?cate_no=165
Taste Dive  

2024 CAMPAIGN 'Taste Dive'


취향 시대의 진화
'우리는 취향의 시대를 살고 있다.'


취향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여러 매체와 기업의 마케팅을 통해 익숙한 단어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무니토 캠페인 'ON POINT'는 취향의 시대를 맞이하는 무니토의 환영 인사와 같았습니다. 지난 8년의 활동 중 가장 흥미진진한 변화를 가졌던 2023년이라고 느껴집니다. :)


우리는 여러 세대를 거쳐 생존 > 유행 > 취향으로 키워드가 변화해왔고, 이것은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큰 영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취향의 끝지점에는 '개인화'가 존재합니다.
취향의 완성은 최적화이고, 결국 나 잔신을 위한 방향성으로 개별화를 통해 완성되어집니다.

취향이라는 것은 꼭 남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를 알게 되는 과정입니다.
그 과정에는 여러 시도와 경험이 바탕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지금은 좋아하지만 그것이 영원할지는 알 수 없습니다.
누군가는 두발로 가능한 많은 나라를 여행하는 것을 사랑하고, 누군가는 넷플릭스와 함께 가능한 내 방안에 머무르는 것을 애정할 것입니다.

또한, 같은 여행이라도 과거에는 지역을 기준으로 여행을 선택했다면 이제는 '키즈, 애견, 체험'과 같은 키워드로 여행을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졌습니다.
이처럼 '여행을 좋아한다.'를 넘어 어떤 여행을 선호한다로 더 깊이 있는 취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Alter Sofa Leather

나는 어떤 가치를 중시하는가?
누가 더 좋은 사람이고, 누가 더 시간을 유의미하게 보냈느냐하는 등의 경쟁과 비교는 더이상 불필요합니다.
그렇기에 남에게서 답을 찾을 수 없고, 스스로에게 자문해 답을 찾아야합니다.

이제 남의 삶을 동경하는 것이 아닌 나에게 다시 시선을 돌려 집중하고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모습, 가치를 상상하는 것이 취향의 시대를 사는 우리의 시작과 완성이라고 생각합니다.


Timeless Soft Sofa

2024 Taste Dive
우리는 취향 아래, 더욱 적극적으로 각자의 자아를 드러내고 있고 무니토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답이 아니라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심한 시선을 갖고자 합니다.
2024년 더 다양해지며, 더 선명해지려고 합니다.

취향의 시대, Taste Dive 캠페인과 함께 변화하는 무니토의 행보에 많은 관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