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POINT Interview

기본 정보
상품명 ON POINT Interview
[제품] Story text 2023년 캠페인 ‘ON POINT Interview’ 입니다.
무니토와 함께 일상을 채워주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담은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수량 수량증가수량감소
[Story] 카테고리 Campaign
[Story] Link /story?cate_no=165
ON POINT Interview  
*2023 CAMPAIGN 'ON POINT'

ON POINT Interview
2023년 무니토는 ON POINT 캠페인을 통해 보다 정확한 취향을 위한 디자인을 선보이려 해요.
무니토에는 다양한 가구가 있지만 각 가구를 선택해주신 데에는 각자의 이유와 각자의 취향이 담겨 있어요.
저희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했고 그래서 ON POINT 인터뷰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무니토와 함께 일상을 채워주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담은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인터뷰 안에서 여러분의 취향을 발견하는 힌트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래요!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제 이름은 이보라입니다.

저는 아들 같은 남편과, 딸 같은 아들을 키우고 있고 직업은 UI UX 디자이너에요.

보라님에 대해 더 알고 싶어요! 보라님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저는 사진 찍는게 취미에요. 어릴 땐 풍경을 찍으러 돌아다녔고,

결혼 후엔 집 꾸미기에 빠져 집 사진을 주로 찍다가 지금은 아이 사진을 찍는게 취미가 되어버렸답니다.


*보라님이 가장 애정하는 작업공간


집 안 의 가구와 사진이 모두 따뜻함이 가득해요.

가장 애정하는 공간이 있다면 어디인가요?

요즘 가장 애정하는 공간은 아무래도 제가 가장 오래 머무르는 작업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에 구조를 변경했는데 티비를 보며 작업도 가능하고 거실 구석이지만 가벽을 통해 공간분리도 되고있어 너무 만족하며 지내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하는 집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아이가 있을 때와 없었을 때의 집은 어떻게 다른 모습이었나요?

저는 취향이 워낙 확고해서 신혼때는 집안이 온통 블랙으로 가득했어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집은 따뜻한 공간이면 좋겠다 느꼈어요. 블랙이었던 가구도 화이트로 바꾸고 
소품도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한 제품들을 사모으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지금은 밝고 따뜻한 화이트우드 톤의 집이 완성되었답니다.




아이방이 너무 예뻐요. 아이방을 꾸미실 때 가장 심혈을 기울인 요소가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집아이가 5살인데 가구를 고르기가 애매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제품을 고르자니 오래 못쓸것 같고 그렇다고 너무

초등학생 방처럼 꾸미자니 아이 나이와 맞지 않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유치하지 않으면서 오래 쓸 수 있는
가구들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처음 무니토를 어떻게 발견하게 되셨는지가 궁금해요. 무니토를 처음 본 느낌은 어떠셨는지 기억하실까요?


처음 발견한건 오늘의집이었던거 같아요. 첫 느낌은 심플한데 고급스럽고 단정한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직업이 디자이너다 보니 심플하다고 다 같은 심플함이 아니란걸 잘 알거든요!
무니토는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고 따뜻한 브랜드라 느꼈던거 같아요!


*편한 형태로 배치되어있는 타임리스 소파

타임리스 소파를 선택해 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는 칼각, 수직 수평에 민감한 편이에요. 둥근것보다는 각진걸 좋아하고 따뜻함보다는 차가움을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두번째 집을 아이를 위해 밝고 따뜻하게 꾸미다보니 내 취향도 반영하면서 조금은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을 찾다가
타임리스 소파를 보자마자 이거다! 하고 구매했던거 같아요.


타임리스 소파를 다양하게 배치해 주시는데 그 중 가장 좋아하는 배치는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배치는 카우치처럼 다리를 쭉 뻗고 사용할 때에요! 기존에 쓰던 소파는 분리가

안되는 제품이라 다양하게 사용을 못했는데 타임리스로 바꾼 후에는 정말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는거 같네요 :)


*에이블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는 거실


에이블테이블에서 아이가 과자를 먹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에이블테이블은 주로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혼자 티비보면서 커피나 맥주를 마실때 주로 사용해요. 그리고 아이가 티비보면서 간식 먹을때 사용하기도 하구요!

소파에 앉아 간식을 먹으면 소파에 흘리면서 먹곤했는데 테이블 위에 올려주니 소파에 흘리는 일이 훨씬 줄어들었어요.


무니토와 함께한 일상 속,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이 질문은 남편과 함께 생각해봤는데요! 소파를 재배치 할때마다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소파를 재배치하며 구조를 바꿀때마다 새로운 집에 사는 느낌이 들거든요 :) 




무니토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무니토만의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너무 좋아해요.

가구와 잘 어울리는 무니토만의 소품도 많이 출시되었으면 좋겠어요!




Top